편집 : 2018.12.14 금 22:23
> 뉴스 > 뉴스 > 건설IT
       
대우건설, 업계 최초 모바일 상담 시스템 오픈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불편사항 접수 가능
2017년 04월 12일 (수) 11:52:02 뉴스1 renews@renews.co.kr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앱(대우건설 제공)

건설업계 처음으로 대우건설이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는 상담 시스템을 만들었다. AS신청과 접수는 물론이고 분양금 및 선납·연체금 조회, 입주와 분양 안내 등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대우건설은 아파트 입주 및 계약고객의 불편을 스마트폰을 통해 접수할 수 있는 모바일 상담 시스템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 상담 시스템은 기존의 입주단지 내 방문접수와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AS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을 손쉽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과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으로 △AS 신청 및 접수 확인 △분양금 조회 및 선납·연체금 조회 △입주안내 및 분양안내 △내집방문예약·입주예약 △민원서류 신청 등의 업무가 가능하다. 또 AS신청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거나 저장된 이미지로 접수 가능하고 처리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AS신청의 경우 일부 단지(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평택 비전 푸르지오, 위례 아트리버 푸르지오, 위례 중앙 푸르지오)에 시범 적용한 후 다음달 1일 이후에는 준공 후 90일이 지난 모든 단지의 AS신청이 가능하다. 준공 후 90일 이전 단지는 기존과 같이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AS신청을 받는다.

대우건설은 앞으로 모바일 상담 시스템 서비스 확대를 통해 준공 후 바로 AS 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AS신청 외의 기타 메뉴는 푸르지오 계약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푸르지오 계약자와 입주자들은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위해서 안드로이드의 경우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IOS는 '푸르지오 상담' 으로 조회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보이는 ARS서비스'가 자동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보이는 ARS서비스'는 푸르지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스마트폰 화면으로 선택가능하며 기존 음성 ARS 이용시 발생하는 대기시간 단축과 원하는 서비스를 화면으로 바로 보면서 선택 가능하다. 보이는 ARS서비스 도입을 통해 상담원 연결 지연에 따른 고객 불편을 상당부분 해소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모바일 상담시스템 오픈으로 고객들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회사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시스템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부동산신문(http://www.re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음주운전 사고로 20년 징역형을 ...
주례(主禮)의 무한 책임?
"더이상 밀리면 끝이다"…연초시세...
국토교통 R&D 지원금 받으면 청...
매입임대주택 화재안전 대폭 강화한...
국토부,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등...
삼성물산, 2019년 임원 승진 ...
<인사> 삼성물산
국토부, 11월까지 교통사고 사망...
'KTX 탈선' 사고 28분 전에...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2 맨하탄빌딩 1207 | 대표전화(구독문의) 02-786-7001 | 팩스 02-786-7008
등록번호 : 서울다07611 | 창간 년월일 : 1998년 4월 28일 | 발행인 : 장상인 | 부사장 : 안진우 | 편집국장 : 이준철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홍형정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형정 | Copyright 2007 부동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renews.co.kr